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CU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리뷰 ( Spicy chicken big rice bar review )

2017년 03월 10일 by Radturtle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CU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리뷰 ( Spicy chicken big rice bar review )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CU 편의점의 매콤순살치킨 빅밥바 입니다.


한정판매라는 멘트에 끌려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가격정보 

2,000 원


바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급한 마음에 사진 찍기도 전에 포장을 찢어버렸네요.

일단, 앞 모습입니다. 


매콤 순살치킨과 카레소스, 카레밥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매콤 순살치킨은 태국산 닭다리살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중량은 225g

열량은 495kcal

입니다.


전 빅밥바 두 개 정돈 거뜬히 먹겠지 생각했는데 

칼로리가 조금 있는 편이네요.


1개만 먹어도 충분히 포만감이 있을 듯 하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으면 더욱 맛있죠!

700w는 40초

1000w는 30초


돌려서 먹으면 됩니다.





뒷 모습입니다.


영양 성분표가 적혀져 있습니다.

구매 전에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역시 즉석섭취식품이라 유통기한은 짧은 편입니다.

구매 후 바로 먹어야 합니다.


그럼, 바로 전자레인지에 잠깐 돌리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콤순살치킨 빅 밥바의 모습입니다.


손으로 들고 먹기 편하게 플라스틱 곽 안에 빅밥바가 들어있습니다.

CU편의점의 배려가 느껴지네요. 



빅밥바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매콤한 순살치킨과 카레밥입니다.


순살치킨의 크기도 크고

밥의 양도 충분히 많네요.

카레향도 적당한 것이 참 좋구요~


확실히 이름 값은 합니다!



순살치킨과 밥 사이에는

카레소스가 조금 더 들어있습니다.


포장지 사진만큼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들어있습니다.



튀김옷이 그렇게 많지 않고 닭다리살도 충분히 들어있네요.


▶ 맛

일단 카레향이 확 느껴질 정도로 강하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순살치킨의 맛을 덮지 않았네요.


순살치킨은 역시 닭다리살로 이루어져 있어서 

부드럽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네요.

식사할 여유도 없이 바쁘게 생활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볼만 할 듯 합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