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하나 제대로 먹자! GS25 모두의 정찬 도시락 리뷰 (Everyone's meal review)

2017년 03월 01일 by Radturtle

    도시락 하나 제대로 먹자! GS25 모두의 정찬 도시락 리뷰 (Everyone's meal review)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 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두의 정찬 도시락입니다.


일단 겉으로 봤을 땐 구성이 알차보여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가격에 적합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가격은 3,900원 입니다.

요즘엔 4,000원이 넘는 도시락이 많아져서 크게 비싼 가격으로 느껴지지는 않네요.


중량은 417 g

칼로리는 720 kcal 입니다.



이 제품은 다른 도시락보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시간이 기네요.


700w는 2분 30초

1000w는 1분 50초 입니다.



도시락은 2월 27일에 구매하였습니다.


얼른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꺼내보았습니다.





도시락의 전체적인 구성 모습입니다.


딱 봤을 때

나물류가 보이질 않아서 아쉽네요.


그래도 고기반찬이 무려 4종류에 소세지 까지 있으니

육식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할만 하네요.



그럼 구체적으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밥 위에는 검은깨가 뿌려져 있습니다.


GS25시 도시락은 역시 밥은 많습니다.




밥 옆에 있는 이 반찬은

간장 닭볶음탕 같은데요.


겉으로 봤을 땐 달짝지근하기만 할 것 같지만


조금 맵습니다!


순살 닭살로 이루어져 있고 안에 양파와 당근이 들어있습니다.




닭볶음탕 위에 반찬 세가지 입니다.


저 튀김처럼 보이는 것은

닭튀김인데 만드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건지 

전자레인지에서 저렇게 된 것인지


많이 뭉개져있네요.


맛은 카레향이 많이 나는데 꽤 맛있었습니다.

안에 해바라기 씨? 같은 것도 들어 있어서 단순한 식감에 재미를 주었네요.


옆에는 우엉 조림 이 있습니다. 

달짝지근한 맛인데 좀 짠 편입니다.


위에는 소세지브로콜리가 있습니다.

다른 양념을 추가로 하지 않아도 맛있는 반찬이죠.




제가 모두의 정찬 도시락에서 가장 맛있었던 반찬은 


바로 고기 완자 입니다.

일단 식감이 정말 훌룡합니다. 안에 들어가 있는 속재료도 알차구요.

달콤한 소스가 발라져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두 개 뿐이라서 아껴먹었네요.


그리고 옆에는 

장조림이 있습니다.

양은 많지 않지만 달짝지근한 간이 적절히 들어가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장조림은 따로 파는 걸 사먹는건 좀 아쉽고 근데 조금은 먹고 싶고 그렇지 않나요?

전 그래서 이 도시락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볶음김치 가 있습니다.



요약정리는 이렇습니다.


고기 반찬이 많이 들어있는 것이 좋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런데 모두의 정찬 도시락은 반찬들이 대부분 짜고 단 간이 되어 있어서


짠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짜게 먹는 편이지만 반찬들이 다 짜니까 물을 많이 먹게 되는군요.



그럼 이만 짧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