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한 끼 해결! GS25 제육김치덮밥 리뷰 (Pork with kimchi topping rice review)

2017년 02월 23일 by Radturtle

    간단한 한 끼 해결! GS25 제육김치덮밥 리뷰 (Pork with kimchi topping rice review) 목차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바로

Gs 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육김치덮밥 입니다.


자취생인 저는 평소에 편의점 음식을 즐겨먹습니다.

그 중에 가장 자주 사게되는 제품은 아무래도 제대로 된 식사를 할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편의점 안에 들어서면 오늘은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제 눈을 사로잡은 이 녀석!
가격도 저렴하고~ 내용물도 알차구나~


그럼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설명입니다.

가격은 3,300원
중량은 403g
칼로리는 662kcal 입니다.

꽤 저렴한 가격에 양은 빵빵하네요!






유통기한에 대한 설명입니다.
저는 2월 21일 11시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유통기한은 2월 22일 08시까지라고 적혀있네요.

얼른 먹어주는게 좋겠죠!




GS도시락은 도시락 안에 젓가락이 들어있지 않은데 이 제품은 덮밥류라서 그런지 수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친절하게도 포크 수저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에 주의할 점!

사진에 보이는 단무지 반찬은 빼고 돌리셔야 합니다!

자 단무지 반찬을 밖으로 빼시고
그럼 전자레인지에 돌려봅시다!


700w는 2분 40초
1000w는 2분

돌려주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를 돌리니 매콤한 냄새가 솔솔 나는데요!
아주 식욕을 자극하네요.





제육김치덮밥의 모습입니다!


반찬의 가지수는 많지 않지만 그래도 메인 반찬이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양은 많아 보이네요.

​​




밥의 모습입니다. 밥 위에는 무슨 가루가 뿌려져 있는데요! '밥이랑' 같은 후리가케인 것 같습니다.


밥의 양은 메인반찬인 제육김치볶음과 비슷한 비율로 구성되어 있네요.




제육김치볶음의 모습입니다.

고기와 여러 야채들로 볶았으며 위에는 홍고추와 청고추가 올려져 있네요.

맛은 달달하고 매콤한게 맛있네요!

따로 먹어도 맛있고 덮밥처럼 밥 위에 얹고 비버 먹어도 맛있네요.




두 가지 반찬의 모습입니다.


단무지 무침 자체로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제육과 밥을 한 입하고 시큼한 맛을 더해주고 싶을 때 안성맞춤이네요. 좋은 반찬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묵볶음은 맵지 않은 반찬으로 제육을 먹다가 심심하면 먹고 재밌는 반찬이었네요.






늦은 밤 제육볶음이 생각날 때!

간단한 밥 한끼 뚝딱 해야하는 혼자사는 사람들!

에게 추천해줄만한 제품이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