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고카페인 음료! 민타나인 리뷰 (Mintanine review)

2017년 03월 05일 by Radturtle

    천연 고카페인 음료! 민타나인 리뷰 (Mintanine review)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보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천연 고카페인 음료인 민타나인 입니다.


앞서 리뷰했었던 릴렉스드링크인 슬로우 카우 스테비아가 반응이 좋아서

이번에는 그 반대로 에너지드링크를 소개하려 합니다.


▶ 민타나인 파는 곳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을 하였고, 


▶ 가격 정보 

980원 입니다.


그럼 바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민타나인의 앞 모습입니다.


민트색깔이 맘에 드네요.


블루 토닉 레몬에이드라고 적혀져 있는 것을 보니

맛이 짐작이 갑니다.



뒷 모습입니다.


가격 정보와 영양 성분표가 적혀져 있습니다.


좀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연 고카페인이 함유되어 있고,

총 카페인 함량은 37.5mg 입니다.

( 핫식스의 카페인 함량은 60mg 으로 비교적 카페인 함량이 낮은 편이네요.


용량은 250ml 

칼로리는 105kcal 입니다.


천연레몬향이 0.07 % 들어있구요.



영양성분표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뒷면의 제품 정보입니다.


원산지는 독일 입니다.

들어간 재료들 중에 특징적인 것은


민트, 레몬, 라임 향이 든 천연향 성분이네요.


민트향이 아무래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 때문에

구매 할 때 고려해야 할 듯 합니다.


그럼 한 번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음료 색깔 자체도 민트 색깔입니다.

콜라와 사이다 같은 강한 탄산은 아니지만


그래도 탄산이 들어있습니다.



슬로우카우 오리지널과 색깔이 비슷해보이네요.



▶ 민타나인 맛


마시기 전부터 민트향이 확 올라오는데,

마셔보니 입안에서 민트향이 가득하네요.

맛은 강하지 않고 은은하고 오래 갑니다.


제가 민트향을 좋아해서 그런지 전 맘에 들었습니다.

점심 식사 이후 졸린 눈꺼풀을 치켜세워줄 친구로 가끔 찾게될 듯 합니다.


칵테일을 만들어 마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핫식스와 함께 고카페인 음료이지만

핫식스 (60mg) 보다는 카페인 함량 37.5mg 으로 조금 적어서 

적당한 카페인을 원하시는 분들께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