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Avatar Maker 1분 알아보기

2018년 01월 06일 by Radturtle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Avatar Maker 1분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Avatar Maker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이나 캐릭터의 존재는 정말 대단합니다. 하나의 예를 들자면, 1988년 서울 올림픽의 호돌이 같은 경우에는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있습니다. 현재엔 어떤 캐릭터가 주목을 받고 있을까요? 사견으로 카카오톡 프렌즈 캐릭터의 활약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화장품 콜라보부터 인형까지 인기가 정말 대단하니까요! 정말 캐릭터가 중요하다는 것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같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라드터틀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거북이를 모델로 하는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래서 캐릭터에 대해서 알아볼 겸 앞으로 캐릭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시작점에 있는 포스팅인데요. 이 사이트는 사람의 모습을 캐릭터로 만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나의 아바타를 사용자의 마음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Avatar Maker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Avatar Maker로 접속합니다.

http://avatarmaker.com/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남/여 성별을 선택하고 만들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만들기 화면입니다. 얼굴형부터 시작해서 입모양, 옷차림 까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서 표현이 자유롭습니다. 약간 심즈를 플레이하는 기분이 드네요. 

저와 닮은 캐릭터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캐릭터를 저장하고 싶다면 손가락 화살표에 표시되어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svg 파일과 PNG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