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천년체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기

2018년 01월 06일 by Radturtle

    경기천년체 무료 다운로드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 소개할 폰트는 경기천년체 입니다. 경기도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폰트로 경기도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만들기 위해 제작된 폰트라고 합니다. 

이미지를 만들 때 정말 중요한 것은 이미지에 담긴 폰트인데요. 폰트의 모양에 따라 가독성과 주목성이 달라지게 됩니다. 특히나 썸네일이나 인쇄물을 제작할 때는 폰트를 더욱 신경써서 사용합니다. 경기천년체는 정말 제목 작성에 특화된 폰트라고 확신이 듭니다. 기본적인 폰트의 틀은 확실히 갖추고 유니크함도 함께 갖췄거든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경기천년체 무료 다운로드

경기천년체는 제작 목적이 재밌습니다. 

경기도의 역사적, 지리적, 문화적, 사회적 특성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경기도 정체성을 좀 더 뚜렷하게 표현하기 위해서 제작된 폰트라고 합니다. 

경기도 천년체의 디자인은 가독성과 판독성이 높은 경기도천년 제목체와 본문에 사용하기 좋은 명조체가 있습니다. 제목체는 Bold, Medium , Light 와 세로 작성용 총 4종이 있으며 명조체는 Regular, Bold 2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경기천년체의 개발콘센트도 제작 목적과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천년역사가 가지고 있는 지정학적 가치나 천년의 역사성은 전통의 계승을 의미하고, 경기도민들의 인성인 유연함과 융통성을 바탕으로 하는 '이음'에 특징을 두고 있습니다.

▲ 경기천년체 폰트의 특징들


▲ 경기천년체 제목체의 모습입니다.

▲ 경기천년체 명조체 (본문)의 모습입니다.


▶ 옆의 링크를 클릭하면 경기천년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무료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