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간단하게 알아보기

2018년 01월 07일 by Radturtle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간단하게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프린터를 사용하려면 드라이버 설치가 필수입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포맷했거나 새로운 컴퓨터에 프린터를 설치할 경우에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는 경우에는 프린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HP에서는 사이트를 통해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델명이나 제품 번호를 알면 알맞은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한 뒤 프린터 제품명 혹은 제품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 제품을 입력하면 위와 같은 확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본인의 프린터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자신의 프린터와 다르다면 다시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본인의 프린터 시리즈가 맞다면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드라이버 설치 란으로 이동합니다.

▲ 드라이버-제품 설치 소프트웨어 란의 다운로드를 확인합니다. 손가락으로 표시되어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합니다.

▲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설치파일을 실행시켜 주면 HP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로 이동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