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본어 번역 사이트 쉽게 알아보기

2018년 01월 11일 by Radturtle

    한본어 번역 사이트 쉽게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최근 개인 인터넷 방송이 정말 대유행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스트리머들도 정말 많이 늘어났고 아프리카 TV나 트위치 방송을 통해서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1인 미디어 진행자들이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그만큼 그들의 행동 하나하나의 파급력이 굉장합니다. 재밌는 유행어를 만들어내기도 하고 재밌는 상황을 연출하기도 하죠.

1인 미디어 쪽은 소통이 정말 중요합니다. 시청자들과 BJ가 소통을 함으로써 방송을 이끌어가는 것이 방송의 포인트죠. 간단하게 말해 양방향의 리액션이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BJ에게 재밌는 리액션을 얻어내기 위해서 시청자들도 재미있는 문구를 전송하는데 이 상황에서 재밌는 것을 발견해서 오늘의 포스팅을 씁니다. 

바로 한본어 라는 것 입니다. 


▶ 한본어란 대체 무엇인가?


그렇습니다. 한본어는 한국어와 일본어가 합쳐진 말로 한국어 발음을 그대로 일본어로 옮긴 것을 말합니다.

 

▶ 그런데 한본어는 왜 필요한가?

도네이션 행동을 할 때 재미있는 문구를 함께 전송할 수 있는데요. 그럴 때 한본어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럼 한본어 번역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본어 번역

▼ 아래의 링크에 접속해서 한본어 번역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한본어 번역 사이트 이동하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한글발음을 히라가나 혹은 카타카나로 변환시켜주는 박스가 있습니다. 빈 칸에 한글을 입력하고 변환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서 한본어 번역을 확인합니다.



저는 무난하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한글을 한본어 번역을 하였습니다. 아래의 한본어를 복사해서 도네이션 창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내가 쓴 한본어의 발음을 듣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바로 구글 번역기 입니다. 구글 번역기에 접속한 뒤 언어를 일본어로 설정한 뒤 듣기 버튼을 클릭하면 한본어의 발음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