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간단하게 알아보기

2018년 01월 10일 by Radturtle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간단하게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프린터를 사용할 때에는 드라이버 설치가 필수적입니다. 만약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프린터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습니다. 컴퓨터를 새로 포맷하거나 새로운 컴퓨터에 프린터를 연결할 경우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캐논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에서는 제품명이나 제품번호만 알고 있으면 드라이버 검색은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우선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해보도록 합시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드라이버 다운로드센터로 이동합니다.

캐논코리아 다운로드센터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센터에서는 드라이버 뿐만 아니라 유틸리티, 사용자 설명, 펌웨어 까지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해서 제품명 검색을 하도록 합니다. 제품명을 모르시는 분들은 카테고리 별로 제품을 구분한 뒤 제품명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제품명을 알고 있다면 오른쪽의 제품명 검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품명을 검색하고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한 가지 있습니다. 

먼저 운영체제를 선택해야 한다는 점 입니다. 자신의 운영체제와 비트와 일치하는 것을 선택한 뒤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동의를 묻는 창이 나타납니다. 동의를 클릭하면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바로 진행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