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심경|인스타그램 비아이 탑 집안 구구단

2019년 06월 14일 by Radturtle

    한서희 심경|인스타그램 비아이 탑 집안 구구단 목차

/한서희 인스타그램

13일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의 마약 구매 카톡내용 당사자가 한서희로 밝혀졌습니다. 한서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심경을 밝혔습니다.

 

한서희는 13일 인스타그램이 비공개로 전환되었지만 14일 새벽에 다시 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이후 한서희는 '당황스럽고 무서운 것은 사실이지만 마음 잘 먹고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된다.' 라는 피드를 남겼습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는 이어서 '그리고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내가 그동안 많이 막 살고 내 기분대로 행동하고 사람들 기분 나쁠만한 언행을 한 건 맞아요. 저도 인정하고 반성해요. 하지만 이 사건은 제 인성과 별개로 봐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려요. 이 사건은 저에게 초점을 맞추시면 안돼요.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한서희는 자신은 따지고 보면 판매책이 아니며 금전적으로 이득을 본것이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양현석 대표가 사건 무마을 위해서 개입했다는 의혹에 대해서 한서희는 '양현석 대표가 이 사건에 직접 개입한 부분, 경찰 유착이 핵심이며 제보자라는 이유로 나에게 초점이 쏠리지 않았으면 한다' 라고 전하였습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는 지난 2017년에 YG엔터테인먼트의 그룹 빅뱅의 멤버 '탑'과 마약 사건으로 많은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그 당시 범행 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다고 하며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습니다. 

 

현재 경기남부지방경찰청의 마약수사대는 조만간 제보자인 한 씨와 접촉하여 기존 주장을 번복하거나 당시의 사실관계에서 달라진 부분이 있다면 재수사에 들어갈 것을 알렸습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는 1995년 9월 2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만 23세입니다. 한서희는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바가 있으며 연예인 지망생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연예계 진출의 꿈을 접고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인터넷 상에서는 한서희의 집안이 유명한 사학재단을 소유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SNS에 직접 할아버지가 학교 재단 이사장이고 어머니가 교장이라고 밝혔는데 이는 아직 루머에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는 지난 5월에 자신의 SNS에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구구단 하나와 나영과 식사를 하는 사진을 게시하였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에게 큰 논란이 되어 현재는 게시물이 삭제된 상태입니다.

 

 

그 당시 논란이 되었던 이유는 평소에 연예인들과의 이슈가 많았던 한서희가 구구단과의 친분을 보여준 것은 구구단의 앞으로의 활동에 지장을 줄 수 있을거라는 댓글들 때문이었습니다.

 

이에 한서희는 함께 찍은 사진을 삭제하고 식사한 영수증을 공개하며 '인당 25만원인데, 니들이 사줄 수 있으면 사줘봐.' 라며 반응을 보이며 악플러들을 향해 강력한 경고를 하였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비아이 카톡공개 내용|마약 구매 아버지 사기 횡령

 

비아이 카톡공개 내용|마약 구매 아버지 사기 횡령

YG엔터테인먼트의 그룹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가 이번에 마약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언론사 디스패치에 의하면 6월 12일 아이콘 비아이는 지난 2016년에 마약을 구매하여 흡연을 하였다는 정황에도 불구, 경찰이..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