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방송활동|몸매 인스타그램

2019년 09월 10일 by Radturtle

    서동주 방송활동|몸매 인스타그램 목차

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한국에서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소속사측은 지난 9일 '서동주와 한 식구가 된다. 오늘 10월에 서동주의 귀국과 동시에 정식으로 계약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라고 전하였습니다.



서동주가 계약을 맺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홍록기, 개그맨 김원효, 가수 겸 배우 한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고 합니다.



최근 서동주는 미국의 샌프란시스코대 법대를 졸업하고 5월에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시험에 합격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는 퍼킨스 코이 로펌에서 근무중이며 미국에서는 변호사 활동을 하고 한국에서는 방송 활동을 겸업하여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동주는 1983년 3월 28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만 37세입니다. 서동주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를 입은 뒷모습 사진을 게재하면서 자신의 몸무게와 키에 대해 밝혔습니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그녀는 고등학교 때 65키로까지 체중이 증가된 이후로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며 52.5 키로를 유지하고 있으며 키는 168cm 라고 알렸습니다.

 

▼라드터틀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모델 한혜진 비키니|수영복 몸매

모델 한혜진이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혜진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비키니를 입고 있는 사진을 여러장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의 한혜진은..

radreviewer.tistory.com

 

선미 50kg|키 몸매 인스타그램

최근 가수 선미가 체중을 50kg까지 늘리는데 성공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7일에 가수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체중계에 50kg이 적힌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선미가 체중을 50kg까지 늘린 이유는..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