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결혼|권다미 나이차이

2019년 09월 10일 by Radturtle

    김민준 결혼|권다미 나이차이 목차

배우 김민준이 지드래곤의 누나로 유명한 패션사업가 권다미와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보도에 따르면 김민준과 권다미는 10월 초 결혼을 준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둘은 극비리에 결혼을 준비하였고, 극소수의 하객만 초대하여 스몰웨딩 형식으로 진행한다고 알려졌습니다.

 

 

■김민준 열애사실 발표

 

김민준과 권다미는 지난 6월 진지하게 교제중이라고 열애 사실을 밝힌 바 있습니다.

 

그 당시에도 2019년 하반기에 결혼이 예정되어 있다는 이야기가 언급되었지만 당시 김민준의 소속사 가족엑터스는 '결혼에 대해서는 언급이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 라는 입장을 밝혀왔습니다.

 

 

 

■권다미는 누구인가?

권다미는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패션사업가로 2017년 영국의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 안에 들기도 하였습니다. 

 

 

권다미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만 36세입니다. 김민준은 1976년생으로 만 43세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8살입니다. 둘은 공통 관심사인 패션으로 친해지다가 차츰 연인관계로 발전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라드터틀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서동주 방송활동|몸매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한국에서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소속사측은 지난 9일 '서동주와 한 식구가 된다. 오늘 10월에 서동주의 귀국과 동시에..

radreviewer.tistory.com

 

최희서 결혼발표|나이 아워바디

배우 최희서가 결혼을 발표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최희서는 6일 자신의 브런치에 첫 에세이 글을 작성하면서 오는 9월에 결혼을 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최희서는 '가을이 오면 결혼을 합니다. 저 결혼을 하고..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