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 악플러 고소|인스타그램

2020년 03월 08일 by Radturtle

    정준 악플러 고소|인스타그램 목차

 

■ 정준 인스타그램 게시물

 

정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다음과 같은 글을 적었습니다.

 

'당신들 수준이 이래요. 지우지 않을 수 없는 내용이라... 더더욱 문재인 대통령님을 응원해야겠네요... 내가 일본 총리보고 대통령이라고 하던 씨라고 하던... 당신들은 우리나라 내 나라 우리가 지켜야 하는 대통령님한테 뭐하고 하는지요' 라는 글이었습니다.

 

 

이어서 그는 이러한 내용도 전하였습니다. 

 

'내가 무식해 내가 바보여서, 네 저 바보고 무식해서 그분이 더 더욱 그리워지네요. 당신 같은 사람들 때문에 더 더욱 목소리를 내야겠네요. 정치요? 나는 국민이다! 대한민국 국민! 정치가 아니라! 내 나라 내 민족 내 조국! 그래서 내 나라 대통령님을 좋아한다. 정의는 승리한다.'

 

그리고 내용의 끝에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 #노무현대통령 이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더하였습니다.

 

 

 

■ 정준 악플러 공개 저격

 

배우 정준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게시물 사진 속에는 정준을 향한 악플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에 앞서 정준은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한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악플에 꽤나 시달렸습니다.

 

이에 정준은 악플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다음과 같이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분 응원하는데 왜 욕을 하지요. 그럼 그분들이 무서워서 표현도 못합니까? 투표도 국민의 권리인 것 처럼 내 나라 내가 좋아하는 문재인 대통령님 응원도 국민의 권리입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이어 #너무심한분들캡쳐해서 #고소각 이라는 해시태그를 통해서 악플러에 대한 강경대응을 할 것임을 예고하였습니다.

 

■ 정준과 관련된 소식

 

정준 소신발언|일본 불매운동

배우 정준이 일본 불매운동에 대한 소신발언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저는 일본 국민들을 싫어하거나 일본의 제품들을 싫어 하는 게 아닙니다. (일본에 제가 좋아..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