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인체형 건강 마사지기 (JAJU Massage review)

2017년 07월 25일 by Radturtle

    자연주의 인체형 건강 마사지기 (JAJU Massage review) 목차


제품 정보 


자연주의 인체형 건강 마사지기 (JAJU Massage)


가격: 4,900

종류: 마사지기

재질: SAN

제조사: 새샘 


파는 곳: 이마트 자연주의 (JAJU) 


자연주의에서 구입한 인체형 건강 마사지기 입니다.

마사지기의 생김새가 참 신기합니다. '엎드려 뻗쳐' 자세로 있는 사람의 모습처럼 보이네요.

생긴 것은 엉뚱하게 생겼지만, 마사지기 입니다.


마사지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저 둥근 부분으로 경직된 근육에 마사지하면 됩니다.



저는 목 근육과 어깨 근육이 자주 경직됩니다.

목과 어깨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서는 경직된 흉쇄유돌근을 풀어줘야 한다고 합니다.

(흉쇄유돌근은 어디?)


평가


효과가 좋았습니다!

하자마자 효과가 나타났던 것은 아니었지만

꾸준히 마사지를 한다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저는 등 뒤에 마사지기를 두고 의자에 앉았더니

앉는 자세가 좋아졌습니다.


굽은 등을 펴주고, 어깨를 딱 펴고 앉게끔 만들어주네요.


마사지용으로도, 자세교정용으로도 효과가 있어보입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좋은 제품을 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