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테일 아이스 모히토/스트로베리 마가리타 2종 리뷰 (Mixtail ice review)

2017년 07월 25일 by Radturtle

    믹스테일 아이스 모히토/스트로베리 마가리타 2종 리뷰 (Mixtail ice review) 목차


제품 정보 


믹스테일 아이스 모히토/스트로베리 마가리타 (MIXX TAIL MOJITO/STRAWBERRY MARGARITA)


가격: 2,000

종류: 캔 칵테일

도수: 3%

용량: 355ml

제조사: 오비맥주


파는 곳: 대형마트와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저는 이마트에서 2,000원의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판매점마다 가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믹스테일 아이스 모히토/스트로베리 마가리타는 피크닉 갈 때 좋은 프리미엄 믹스 칵테일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배려한 '캔 스타일 칵테일'

알코올 도수 8도의 ‘믹스테일’ 병 칵테일과 비교해 3도의 낮은 도수로 굳이 얼음을 섞지 않아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맥주 양조와 같은 발효공법이 적용됐다는 점 입니다. 맥아를 발효한 뒤에 만들어진 양조 알코올에 라임,민트,딸기 등을 첨가한 믹스테일 칵테일은 일반 맥주, 증류주에 탄산이나 주스를 섞어 만드는 RTD 제품과는 뚜렷하게 차별화를 한 칵테일 음료입니다.


*참

(RTD란 보드카나 럼 같은 양주에 탄산음료나 주스 등을 섞어 캔이나 병 등에 담은 것인데, 4~7%의 알코올 도수를 보유하고 있어 맥주나 와인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일명, ‘알코올 음료수’.)



정말 맛있습니다!

여성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그런 맛입니다.

도수도 낮아서 부담스럽지도 않구요.


모히토는 시원하고 새콤한 라임과 끝맛이 가볍게 민트향을 얹어주면서 

딱 깔끔하게 마시기 좋았습니다.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맛이었습니다!


스트로베리 마가리타는 모히토와 달리 라임의 맛이 강렬하진 않고 딸기의 맛이 훨씬 진하게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크류바 맛과 비슷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스크류바가 음료로 나온다면 딱 이런 맛이 날 것 같습니다.


여름철 바닷가, 계곡 놀러가서 가볍게 한 캔 드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한 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