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하고 톡쏘는, GS25 소라 와사비 리뷰 (GS25 Sora Wasabi review)

2017년 07월 26일 by Radturtle

    쫀득하고 톡쏘는, GS25 소라 와사비 리뷰 (GS25 Sora Wasabi review) 목차


제품 정보 


GS25 소라 와사비  (GS25 Sora Wasabi review)


가격: 3,500원

종류: 양념젓갈

보관법: 냉장보관

원재료: 피뿔고둥살(터키산) 72%, 미림(쌀,주정) 12.8%, 고추냉이줄기(중국산) 3%, 정제염(국내산) 2.5%, 다시마(국내산)0.7%, 고추냉이분말(중국산)0.5%

고추냉이페이스트(중국산) 0.5% 

용량:  80g

칼로리: 99kcal

제조사: 씨포스트


파는 곳: GS25 편의점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GS25 소라 와사비 입니다.


편의점에서 참 신기한 음식 많이 팝니다!

소라 와사비를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을지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

GS25 편의점에서는 참 독특한 제품을 많이 출시하는 듯 합니다.


얼른 먹어보고서! 리뷰를 알리고 싶어서! 냉큼 구매를 했습니다.


쫀득한 소라에 톡~! 쏘는 와사비맛

제가 요즘 와사비에 빠져있습니다. 삼겹살에도, 소고기에도, 회에도 일단 와사비랑 같이 먹고 봅니다.

입으로 와사비가 들어가지만, 코가 뻥뚫리는 그... 묘한 매력에 빠졌달까요.


가벼운 안주가 필요할 때, 간편한 반찬이 필요할 때

저는 안주킬러라서.. 안주를 양껏 먹는 것을 즐겨하지만 가끔씩은 간단한 안주와 술 한잔 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소라와사비에 소주 한잔 꽤 괜찮은 그림인 듯 합니다.



제품정보가 위에 요약되어 있지만,  구매 전에 알고 싶은 정보가 있다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뚜껑을 개봉!

오~~ 생각한 것보다 비쥬얼이 엄청 괜찮아서 놀랬습니다. 양은 그렇게 많아 보이진 않는데요. 비쥬얼 만큼은 최고네요!

소라 와사비 안에는 소라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다시마고추냉이 줄기도 같이 들어있네요.

식감이 심심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대망의 소라 와사비 등장

사진으로 혹시 탱글탱글함이 느껴지시나요? 

쫄깃쫄깃 그 자체의 소라 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해지는 소라 와사비에요.





맛&평가


정말 바다가 느껴지는 맛입니다!! 우와 정말 놀랍습니다! 

한 입만 먹고 리뷰 글 써야지하고 지금 거의 다 먹어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일단 믿고 보는 GS25 입니다.


맛에 대해서 세세하게 분석하자면,

와사비향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네요.

상쾌한 매운 맛이 살짝 올라와서 딱 기분 좋았습니다.

간이 적당하게 되어 있어서 밥 반찬하기에도 적합하구요. 

가볍게 혼술할 때 좋은 안주인 듯 합니다!


그리고 식감!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쫄깃하고 씹는 맛이 정말 좋습니다.

편의점에서 이러한 퀄리티를 찾아볼 수 있다니 놀랍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가격부분입니다.

맛은 정말 훌룡하긴한데!

가격이 조금 비싼게 아쉽네요.


가끔 입맛 없을 때, 간단하게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생각나는 제품인 듯 합니다.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