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넘치는 남자 냄새! 보드맨 바디스프레이 사용 후기 (BODMAN Spray review)

2017년 02월 18일 by Radturtle

    자신감 넘치는 남자 냄새! 보드맨 바디스프레이 사용 후기 (BODMAN Spray review) 목차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보드맨 바디스프레이 패션 입니다.


남자의 패션을 완성시키는 것이 무엇일까요? 코디와 어울리는 양말? 구두 속에 조용히 숨어있는 깔창? 


저는 그것이 '향' 이라고 확신합니다. 




멋지게 차려 입은 옷에 좋은 향을 더해주면 왠지 모르게 자신감도 넘치고 오늘 하루는 뭔가 잘 될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남성적인 어필도 되는 것 같구요! 




남성 그루밍이 대세인 요즘, 향수 선택에 신중하신 남성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향기는 어떠한지, 지속력은 좋은지, 휴대가 편한지. 선택하는 기준도 다양하죠.



보드맨 바디스프레이는 과연 어떤 특징을 갖고 있을까요?


자,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보드맨 바디스프레이는 총 3 종류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리뷰할 제품은 바로 패션 입니다.



달콤하고 프레시한 시트러스 향이라고 하네요.


시트러스 (Citrus)는 사전적 의미로 “감귤류, 밀감속”의 뜻입니다.

뭔가 싱싱하고 청량감 있는 향이라고 볼 수 있겠군요!






제품의 앞부분 디자인입니다.


보드맨의 로고와 향이 적혀있습니다.



바디스프레이라서 그런지 용량은 236ml 입니다. 향수 종류 보다는 많은 양이죠.



기존에 출시되었던 보드맨 스프레이는 100ml로 출시됐었는데


향과 사이즈가 업그레이드 되어 236ml로 새롭게 출시 되었다고 합니다.





 



제품의 뒷부분 디자인입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이 적혀져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드맨 바디스프레이 패션의 특징입니다.



달콤하고 프레시한 시트러스 향과 내추럴하면서도 

가볍지 않은 우디 향의 조화로 촉촉하게 활력을 선사하는 바디 미스트


사용법은 


샤워 후, 외출 전에 가볍게 뿌리면 됩니다.




스프레이가 분사되는 부분입니다.


저 부분을 돌리면 ON OFF 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잠금 기능이 있어서 

가방 안에 들어있어도 절대로 밖으로 샐 일이 없을 듯 합니다!


여름철에 땀이 많이 나시는 분들이나 옷을 자주 갈아입지 못하시는 분들은 갖고 다니면서 뿌리기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용도로는 아주 적합한 아이템이네요.





자신감이 가득한 오빠 냄새!


과연 냄새는 어떠한가!




제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일단 처음엔 상당히 강합니다. 그렇다고 부담스러운 그런 향은 아닙니다.

강한 귤향이 톡톡 느껴지는 향이네요.



제가 입문 향수로 CK one을 사용했었는데 그 향에 상큼함이 많이 추가된 느낌입니다.

또한 여자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향수인 존 바바토스의 향과 비슷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또한 첫 향은 굉장히 강했지만 

잔향이 은은한 귤향으로 지속되네요.



지속력 부분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정말 오래갑니다.

바디스프레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인 듯 합니다.


아침에 뿌려도 저녁 잠 들때까지 향이 남아 있었습니다.







오~~ 정말 간만에 좋은 향을 발견한 듯 합니다.

부담스럽지도 않고 은은한 것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존 바바토스 아티산 제품을 대체할 수 있을만 한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보드맨 바디스프레이의 다른 향들도 궁금해지네요!





가격은 15,000원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 입니다.





그럼 이만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