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나이 라이브 오양촌 딸 알아보기

2018년 04월 22일 by Radturtle

    고민시 나이 라이브 오양촌 딸 알아보기 목차

<사진출처: 배우 고민시 인스타그램>


오늘은 배우 고민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방송중인 tvN 드라마 '라이브'에서 오양촌 딸로 활약하고 있는 고민시! 고민시는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웹드라마 <72초 드라마>에서 기억녀 역할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고민시는 직접 연출과 주연을 맡은 <평행소설> 이라는 단편영화로 2016년 SNS 3분 영화제에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이 주목되고 있는 신예배우 고민시! 우선 간략하게 배우 고민시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배우 고민시의 나이는 1995년 2월 15일 생으로 24세 (만 23세) 입니다. 소속사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공식적인 출연 작품으로는 드라마 <라이브>, <멜로홀릭>, <청춘시대2>, <엽기적인 그녀> 영화 <평행소설>, <치즈인더트랩> 이 있습니다.

<사진출처: 배우 고민시 인스타그램>

배우 고민시는 tvN 드라마 <라이브>에서 안장미(배종옥 분)와 오양촌(배성우 분)의 딸로 방황하는 휴학생 오송이 역을 맡아 현실감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드라마에서 방황하는 휴학생 오송이는 영화 연출을 꿈꾸고 있는 대학생으로 나오는데요. 단편영화 <평행소설>을 연출한 것 처럼 자신의 현실 이야기를 담아낸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출처: 배우 고민시 인스타그램>

위의 사진은 배우 고민시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배우 배성우씨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드라마에서는 서로 잘 쳐다도 안보고 말도 잘 안하는 부녀사이로 나오는데 실제로는 친해보이네요! 얼핏 보면 정말 아빠와 딸처럼 좀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배우 고민시는 드라마에서는 잘 웃지 않는 캐릭터로 나오는데 실제로는 웃음도 많고 생기발랄한 매력이 있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배우 고민시의 나이, 출연작품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배우 고민시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