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윤 나이 스카이캐슬 강예서 알아보기

2018년 12월 21일 by Radturtle

    배우 김혜윤 나이 스카이캐슬 강예서 알아보기 목차

(사진출처=JTBC 스카이캐슬)

최근에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매우 화제입니다. 처음엔 저조한 시청률을 보였지만 역시 재미있는 드라마는 입소문이 돌고 돌아서인지 현재는 시청률 9.5%로 엄청난 인기의 드라마로 우뚝 서게 됐습니다.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입니다. 

(사진출처=JTBC 스카이캐슬)


드라마 '스카이캐슬'에는 염정아, 정준호, 윤세아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이고 함께 연기하고 있는 아역배우들의 연기들도 상당히 볼만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등장하는 아역배우들 중에 배우 김혜윤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사진출처= 배우 김혜윤 인스타그램)

배우 김혜윤은 극중 강예서라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드라마에서는 한서진(염정아)과 강준상(정준호)의 큰딸로써 1등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근성의 소유자로 등장합니다. 


배우 김혜윤은 극 중에서는 공부를 잘하지만 재수 없는 독불장군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시청자들의 화를 일으키기까지 하였는데 그 만큼 연기를 잘한다는 의미겠죠? 한편에서는 정말 현실적인 우리 사회의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이라고 생각하여 측은한 마음을 가지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배우 김혜윤 인스타그램)


배우 김혜윤 나이는 1996년 11월 10일 생으로 2018년 기준 23살입니다. 2013년 KBS TV소설 '삼생이'로 데뷔하였습니다. 

또한 배우 김혜윤은 스카이캐슬 이전에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 , MBC 드라마 '밥상차리는 남자' , TVN 드라마 '도깨비'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아직은 신인배우라서 포털 사이트에 프로필이 등록되어 있지 않아 아쉽네요. 하지만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열연은 시청자들이 모두 인정하니 꼭 좋은 배우가 되기를 바랍니다! 

스카이캐슬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