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dvd 출시날짜 확정 삭제장면

2019년 01월 04일 by Radturtle

    보헤미안 랩소디 dvd 출시날짜 확정 삭제장면 목차


퀸을 몰랐었던 사람들도, 퀸의 열성팬이었던 사람들도 함께 다같이 퀸의 음악에 푹 빠지게 되어 이른바 '퀸망진창'이라는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저 또한 퀸의 음악에 빠져사느라 제 일상이 온통 퀸으로 뒤덮였습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작년 10월 31일날 개봉하여 프레디 머큐리의 삶과 퀸 밴드에 대한 이야기를 스크린에 옮겨 큰 사랑을 받아온 작품입니다. 현재 2019년 첫 천만영화를 위해서 열심히 고공행진 중입니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많은 팬들이 보헤미안 랩소디를 소장하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는 중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DVD 출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출시 소식을 먼저 보기 전에 삭제 장면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게 좋겠습니다. 이 삭제장면에 대한 정보를 보시면 정말 기뻐하실겁니다. 저도 정말 기쁜 마음에 포스팅을 쓰고 있는 중이거든요.

바로 바로 보헤미안 랩소디의 가장 하이라이트 장면인 '라이브 에이드' 장면에 대한 삭제장면들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영화관에서는 Bohemian Rhapsody, Radio Ga Ga, Hammer to fall, We are the champion 만 영상으로 나오고 프레디 머큐리가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와 무대를 뒤흔들어 놓는 전설의 떼창곡 We will rock you 까지 포함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라미 말렉, 존 디콘 등의 인터뷰와 출연진 및 제작진들의 비하인드 장면까지 함께 포함된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보헤미안 랩소디 무비 인스타그램

보헤미안 랩소디는 1월 22일부터 온라인 디지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화질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4K 울트라 HD, 블루레이 및 DVD는 2월 12일에 공개됩니다. 삭제장면은 아마도 DVD가 출시되는 2월 12일에 찾아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보헤미안 랩소디 DVD 출시 소식에 대한 짧은 글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