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황우주 찬희 키 알아보기

2018년 12월 26일 by Radturtle

    스카이캐슬 황우주 찬희 키 알아보기 목차

(사진출처=JTBC 스카이캐슬)


오늘 포스팅은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이태란의 아들인 황우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인 SF9 찬희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찬희는 하얗고 뽀얀 피부에 순둥순둥한 외모와 그에 걸맞는 매너로 드라마를 보시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있는데요. 게다가 공부까지 잘하니 이런 만찢남 캐릭터가 또 있을까 싶습니다.

 


찬희의 나이는 2000년 1월 17일생으로 2018년 기준 19살입니다. 극 중에서의 나이와 동일합니다.  

찬희의 데뷔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찬희는 9살 때 SBS 예능프로그램이었떤 '스타킹'에서 믹키유천을 닮은 꼬마아이로 출연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믹키찬희라고 붙였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전형적인 미소년 이미지를 갖춰서 당시에도 꽤 많은 팬들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찬희는 현재 SF9이라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활동 중인데요. 하지만 아이돌 출신 연기자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찬희는 아이돌로 활동하기 훨씬 전부터 드라마에서 활동했기 때문이죠.


(사진출처: tvN 드라마 시그널)


찬희는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차동주의 아역으로 출연하였고, KBS 드라마 '세상에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에서 송중기의 아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주인공의 아역배우 역할을 하던 찬희는 2016년에 방영되었던 tvN 드라마 '시그널'에서 주인공 박해영의 형 박선우 역할을 맡아 꽤 많은 포커스를 받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찬희의 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찬희의 키와 몸무게는 175cm 58kg으로 프로필 상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인 남성의 평균 키보다 조금 큰 키이지만 SF9 내에서 최단신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스카이캐슬에 대한 정보를 더 보기를 원하신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