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세리 박유나 차세리 알아보기

2018년 12월 31일 by Radturtle

    스카이캐슬 세리 박유나 차세리 알아보기 목차

(사진출처= 배우 박유나 인스타그램)

이번 포스팅에서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뉴페이스로 등장한 세리 역할을 맡은 배우 박유나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합니다. 

배우 박유나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의미심장하게 등장한 새로운 인물 세리를 맡게 됩니다. 파격적인 첫 등장 씬부터 오바마의 딸과 봉사활동을 같이 한다는 거짓 이야기, 하버드 거짓 입학까지 한 회차에서 이런 내용들을 스피드 있는 전개를 통해서 보여줍니다.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했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극이 후반부에 접어들면서 등장시킨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점을 일으키는 인물입니다. 잠깐 까메오로 등장한 인물일지 아님 극의 후반을 뒤흔들 인물일지는 아직 모르는 일인데요. 꽤나 흥미롭습니다. 


(사진출처= 배우 박유나 인스타그램)


그럼 간략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유나는 1997년 12월 23일생으로 다가오는 2019년 기준으로는 만 22세 입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하고 이니스프리와 아시아나 항공 등의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프로필 상으로의 키는 170cm로 큰 키를 자랑합니다.


 

(사진출처= 배우 박유나 인스타그램)


박유나의 배우활동 이력은 이렇습니다. 

박유나의 데뷔는 2015년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2017년 tvN 드라마 '비밀의 숲',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극 중에서 맡은 역할을 훌룡하게 해냅니다. 최근에는 KBS 드라마 스페셜 '닿을 듯 말 듯'에 출연하여 주연 역할을 맡기도 합니다. 


스카이캐슬에 대해서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