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15회 예고편 공개. 충격적인 전개

2019년 01월 09일 by Radturtle

    스카이캐슬 15회 예고편 공개. 충격적인 전개 목차

인기의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15회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우주의 생일파티 날에 혜나의 추락이라는 충격적인 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는데요. 

이후에 유튜브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결말에 대한 추측들이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과연 누가 혜나는 어떻게 추락한 것이며 그 후의 이야기는 어떻게 펼쳐질지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예고편의 시작은 혜나와 예서의 말싸움으로 시작합니다. 강준상의 골칫거리가 될 것이 분명하다고 주장하는 예서와 내가 진짜 골칫거리가 무엇인지 보여주겠다는 혜나. 둘의 갈등은 최고조로 높아졌음을 보여주는 장면이었습니다. 

이후에는 김주영 선생이 등장하며 혜나는 절대 그러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과연 뭘 못한다는 것일까요? 혜나가 예서의 성적과 관련된 부정행위에 대한 고발을 말하는 것일까요, 아님 혜나의 다른 행동일까요?





이후 경찰들이 예서네 가족을 찾아와서 말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어젯밤에 특이한 점이 없었냐고 묻습니다. 그 질문에 한서진은 답합니다. 혜나와 세리가 큰 다툼을 벌였다고 말이죠.

한서진은 세리가 범인일 것이라는 의심을 터트립니다. 



이에 차민혁의 대사가 이어집니다. 이것은 세리를 음해하려는 자들의 모략이라고 말합니다. 경찰은 하버드에 가짜 입학한 것에 대해서 혜나가 스카이캐슬 거주자들에게 말한 것에 대해서 화가 나 싸운 것이 아니냐 의심합니다. 

이에 노승혜가 말합니다. '우리 세리만 싸운건 아니라는데요.' 이 발언은 예서를 겨냥한 말일지 아니면 또 다른 누군가와 싸운 것일지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의외의 인물이 다음 장면에 나타납니다. 바로 우주입니다. 우주라면 혜나의 사정을 가장 잘 이해하고 곁에 있으려한 인물입니다. 그런데 용의자 선상에 우주도 함께 올라온 것 입니다. 사건이 발생한 시점은 우주의 19번째 생일이었고 사건이 발생하기 전 그 사이 공백에 어떠한 일이라도 발생한 것일까요?



 

이제 드라마의 방향은 혜나의 죽음을 파헤치는데 초점이 맞춰질 듯 합니다. 그 과정 속에서 스카이캐슬에 거주하고 있는 가구들의 서로 헐뜯는 일명 '파국'이 예상됩니다. 스카이캐슬이 와르르캐슬 되는 거 한 순간이군요.

스카이캐슬 15회가 아시안컵 중계방송으로 결방될지도 모른다는 소식이 들려왔지만, 오는 11일 방송예정이었떤 '스카이캐슬'은 결방 없이 정상방송된다고 합니다. 본방사수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