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시즌2 V2 출연진 체크

2019년 03월 29일 by Radturtle

    마이리틀텔레비전 시즌2 V2 출연진 체크 목차

3월 29일 금요일 마이리틀텔레비전 시즌2 (이하 마리텔2)가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마리텔은 스타나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 입니다.


마리텔 시즌1은 2015년 설 특집으로 파일럿 방송을 시작으로 같은 해 4월 25일부터 정규 방송 편성이 되었습니다. 마리텔 시즌1에서도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해냈습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이제는 사업가 보다 방송인으로 느껴지는 백종원, 마술사 이은결, 예술기관 단체인 김영만 등을 들 수 있겠습니다. 



마리텔2는 시즌 1때 보다는 조금 다른 포맷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3월 29일 방송될 마리텔2에 출연할 스타 및 전문가들에 프로필에 대해서 간략하게 체크해보겠습니다.



[▶김구라의 구라이브]

마리텔 공식 공무원이라고도 볼 수 있는 김구라! 마리텔은 김구라의 인생예능이라고 봐도 무방하죠. 시즌 2를 맞이하여 김구라는 지명인사와 함께하는 고품격 토크쇼를 진행합니다. 이번 화에 출연하는 지명인사는 현존 국회의원 중 최고령인 '박지원' 의원입니다.  




[▶강부자의 아이러브싸커]

의외의 인물이 의외의 주제를 갖고 방송을 진행합니다. 배우 강부자가 축구와 관련된 토크쇼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해외 축구부터 시작해서 K리그까지 모르는 것이 없다는 숨은 축덕 50년차의 강부자가 들려주는 축구 소식. 개인적으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정형돈&김동현&조남진의 동.정.남 TV]

예능인 정형돈, 이종격투기선수 김동현, 조남진이 2019년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좋은 스포츠 종목인 주짓수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주짓수를 진지하게 가르치면서 터지는 뜻밖의 예능 장면들이 많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1대1 스파링 대결 장면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많이 기대가 됩니다.






[▶셔누의 SHOWNU’S GYM – 음소거 홈트]

탄탄한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몬스타 엑스의 셔누가 소방관, 간호사와 함께하는 홈트레이닝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시즌1에서도 아이돌이 나와서 운동 방송을 자주 했었는데 이번 방송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김풍 – 풍아저씨의 “요리 참 쉽죠?”]

야매 요리로 유명한 만화가 김풍이 '아트 푸드'라는 이름으로 음식과 관련된 컨텐츠를 진행합니다.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김풍이 선보이는 아트 푸드. 과연 어떤 비쥬얼을 가지고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이자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안유진 양이 '미스 마리테' 역할을 맡으며 진행 MC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9시 50분 첫 방송을 놓치지 마시고 본방 사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