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페셜 예고편 공개

2019년 04월 02일 by Radturtle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페셜 예고편 공개 목차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국내개봉일이 4월 24일로 최종 결정된 가운데, 마블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1차 예고편, 30초 퍼스트 스팟,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시점에서 또 하나의 예고편이 공개된 것 입니다!



첫 번째 장면은 어벤져스 본부에서 생존자인 브루스 배너, 토르, 블랙 위도우, 제임스 로드, 캡틴 아메리카의 대화가 잠시 오갔습니다.



이 후에 장면에서는 아이언 맨 토니 스타크가 지구로 돌아와 페퍼 포츠와 함께 껴안는 장면도 등장하였습니다. 이로써 아이언 맨은 생존한다는 사실을 전달해줍니다.



이번 영화에서 중대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예고된 호크아이의 모습도 보입니다. 팔에 문신이 생겼네요.



토르와 캡틴마블 만남 장면을 보여줍니다. 이는 메인 예고편에서도 공개된 적이 있었죠. 





어벤져스 멤버들이 모여있는 장면들이 이어집니다. 정말 감격스러운 순간이네요. 캡틴과 아이언맨이 둘 다 함께 영상에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서로 악수하는 장면이 이어집니다. 예고편에서 이 장면이 가장 소름 돋네요.



퀸젯을 타고 우주로 향하는 어벤져스 멤버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타노스의 우주함선의 모습이 보이구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빌런 타노스의 모습까지 등장합니다. 인피니티 워 때와 비교해서 보면 풀 아머 상태인 타노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력을 다해 어벤져스 멤버들과의 대결을 예고하는 장면인 듯 합니다.

그리고 등장하는 어벤져스 멤버들의 뒷모습이 보이며 예고편은 끝이 납니다.



어벤져스 공식 트위터에서도 이 영상이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을 설명하는 트윗에는 아래와 같은 설명이 덧붙여져 있습니다. 

“It’s not about how much we lost, it’s about how much we have left.”

그것은 우리가 얼마나 잃었는 지에 대해서가 아니라, 우리가 얼마나 남았는 지에 대해서이다. 


더욱 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상영이 기대되는 영상이었습니다. 아래에 동영상을 함께 첨부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