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조보아 하차 이유 간단하게 알아보기

2019년 04월 04일 by Radturtle

    골목식당 조보아 하차 이유 간단하게 알아보기 목차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쳐화면

SBS 수요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MC로 활약했던 배우 조보아가 지난 3월 27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습니다. 조보아는 백종원, 김성주와 더불어 진행을 맡으며 자신의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주기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조보아의 캐릭터 


특히나 골목식당에 출연하는 사장님들에게 엄격하고 진지하게 다가가는 백종원과는 달리 조보아는 친근하고 공감하는 캐릭터로 다가갔습니다. ( 아, 물론 백종원이 친근하지 않다거나 공감하지 않는 자세로 다가갔다는 말은 아닙니다.)


백종원이 맛 없는 음식을 먹을 때 조보아를 불러서 시식을 권한다고해서 맛없슐랭이라는 별명도 함께 얻게 되었습니다. '아주 가끔가다가' 젊은 사람들의 입맛에 어울릴지에 대한 의문이 생기면 조보아를 불러서 시식을 권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골목식당에서 솔루션을 받는 식당에서 서빙 및 조리를 담당하기도 하였으며 이를 정말 뛰어나게 잘 해내서 정말 골목식당에서는 빠질 수 없는 인물이 되었죠.



조보아 하차 소감


그런 조보아가 골목식당에 출연한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조보아는 하차 소식을 전하면서 '골목식당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골목식당의 조보아 또한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골목식당의라는 프로그램은 배우로써의 연기인생도 그 전에 사람으로써의 인생에 정말 큰 날개를 달아주었다는 소감을 밝히며 하차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조보아는 새로 올 MC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전했습니다. '골목식당의 진정한 주인인 사장님들 얼굴은 티가 많이 안나도 손을 바르르 떨고 있어요. (모든분이) 그 분들 긴장을 잘 풀어줬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전하며 끝까지 사려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장면은 짧은 순간이었지만 정말 눈물이 나더군요.


조보아 하차 이유  



많은 시청자분들이 이렇게 골목식당에서 빼놓을 수 없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조보아가 왜 하차해야하 하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조보아 측에 따르면 골목식당 하차 이유에 대해서 정확하게 어떻다라고 말한 것은 없지만 이는 아무래도 본업이 배우인 조보아가 배우활동에 좀 더 충실하기 위한 선택이 아니었나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 추측이 가능한 이유는 조보아가 배우활동을 병행할 때 지방으로의 이동은 힘들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골목식당 제작진은 서울을 집중적으로 솔루션했던 골목식당의 컨셉에서 지방 또한 적극적으로 솔루션을 하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기에 조보아의 입장에서는 많은 부담을 느꼈을 것 입니다.





조보아 앞으로의 행보


조보아는 현재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인 '시크릿'의 출연이 확정된 상태로 촬영이 곧 시작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조보아가 출연할 드라마 '시크릿'은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의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얻은 마음의 상처들을 숲이라는 공간에 모여들어 치유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렇게 조보아의 골목식당 하차이유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