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쏭삭 안창환 아내 무에타이 이슈체크

2019년 04월 04일 by Radturtle

    열혈사제 쏭삭 안창환 아내 무에타이 이슈체크 목차


/라움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안창환 그는 누구인가?


배우 안창환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은 안창환 1985년 6월 28일 서울특별시 출생으로, 현재 그의 나이는 2019년 기준 35살입니다. 신체는 178cm 72kg으로 건장한 체격입니다. 

소속사는 라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의 아내인 배우 장희정 또한 같은 소속사입니다. 그는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안창환의 필모그래피


그는 2011년에 연극 ‘됴화만발’을 시작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에 햄릿6, 농담, 밤의 연극, 관객모독 등의 작품을 통해서 꾸준히 연극배우의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에서 똘마니 역을 통해 멋진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단역을 맡았고, 그리고 최근 방송중인 SBS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쏭삭 역을 맡아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부문에 대해서는 29분 단편영화인 '소굴'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이후에는 그랜드파더, 사라진 밤 의 작품에서 단역을 맡았다가 개봉예정인 영화 걸캅스에서 조연 마약사범 역을 맡아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안창환 열혈사제 쏭삭


무거운 분위기를 코미디로 풀어내고 있어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SBS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안창환은 태국출신 중국집 배달부역인 쏭삭을 맡아서 열연 중입니다. 그의 외모가 이국적이어서 전혀 위화감을 느끼지 못하겠다는 반응들이 많습니다. 


그의 캐릭터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인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토종 한국인이지만 정말 태국사람 같은 외모 그리고 재미있는 말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정말 이건 연기 내공이 정말 대단한 배우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목소리와 제스쳐 하나하나의 디테일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병 주고 약 주고 하는 그의 화법 또한 드라마의 코미디적 요소를 극대화 시킵니다. 저는 이전의 작품인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안창환 배우를 알게되었는데요. 지금 맡은 배역과는 정말 180도 다른 역할이라 신기하게 보고 있습니다.





안창환 아내 장희정



안창환의 아내 장희정에 대한 이슈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창환은 지난 2013년에 배우 장희정 결혼하였습니다. 


장희정은 1982년생으로 2019년 기준 38살입니다. 안창환과 같은 라움엔테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그녀는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학사에 이어 러시아국립극장 예술대학교 배우과 학사를 한 연극배우 입니다.



 

그녀의 2007년 연극 '풍경'을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연극 십이야, 그놈을 잡아라, 됴화만발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서 SBS드라마 심야식당,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였으며 최근에는 OCN 드라마 보이스2에 출연하여 연기를 펼쳤습니다.




안창환 무에타이


안창환을 검색하면 나타나는 연관검색어 중에 하나가 바로 무에타이입니다. 왜 무에타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안창환과 함께 나타나는 것 일까요? 그건 바로 열혈사제에서 보여준 무에타이 실력 때문입니다.


그는 쏭삭이 펼치는 화려한 무에타이 액션을 위해서 정말 큰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안창환은 쏭삭으로 캐스팅이 된 이후 액션신이 예정되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액션스쿨과 무에타이 체육관에 등록하였다고 합니다. 그는 무에타이 영화로 유명한 '옹박'을 수시로 보며 쏭삭의 무에타이 연기를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열혈사제에서 출연중인 쏭삭 안창환 배우의 프로필과 이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이 소식을 공유하기를 바랍니다. 그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