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새난슬 학력 전남편 정태춘 박은옥 딸 알아보기

2019년 04월 28일 by Radturtle

    정새난슬 학력 전남편 정태춘 박은옥 딸 알아보기 목차


정새난슬 그녀는 누구인가?

정새난슬은 대한민국의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정새난슬은 1981년생으로 현재 나이 39살입니다. 그녀는 정태춘 박은옥 부부의 딸입니다. 그녀의 학력은 영국 런던의 첼시아트디자인 컬리지에서 조각을 전공을 하였습니다. 



그녀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 활동하며 YB의 앨범재킷을 디자인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녀는 20대 때 많은 방황을 하였으며, 영화와 패션 홍보 분야의 일에 전념하다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자신에게 제일 적합한 것 같아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입니다. 



정새난슬 전남편

정새난슬은 지난 2013년에 펑크 락밴드 '럭스'의 보컬 원종희와 결혼하였습니다. 이 둘은 결혼전에 발표된 웨딩화보가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웨딩화보라 하면 깔끔하고 멋진 수트와 아름다운 실루엣의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떠올리게 하는데 둘은 완전히 틀을 깨버린 웨딩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둘은 결혼 이후에 딸을 한명 낳았습니다. 하지만 결혼생활은 그렇게 오래가지 못하였습니다. 2015년 둘은 이혼하였고, 정새난슬은 딸을 혼자 키우는 싱글맘이 되었습니다.  




정새난슬 정태춘 박은옥


정태춘 박은옥 부부의 딸인 정새난슬은 가수 부모님에 자랐지만 음악에는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였으며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혼 이후에 싱글맘이 되어 아픔을 치유하고자 음악에 다가가게 되었고 현재는 작사, 작곡 까지하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 입니다.



현재 정태춘 박은옥 부부는 2019년 프로젝트 공연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정태춘과 박은옥의 40주년 기념 콘서트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