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 나이 학력 슬기로운감빵생활 닥터룸 알아보기

2019년 04월 30일 by Radturtle

    이규형 나이 학력 슬기로운감빵생활 닥터룸 알아보기 목차


이규형은 누구인가?

이규형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1983년 11월 29일 생으로 현재 나이 한국나이로 37살입니다. 그의 소속사는 에이스 팩토리 소속 입니다. 그는 학력에 대해 재미있는 에피소드 한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합격하였지만 자퇴를 한 뒤에 동국대 연극학과로 입학하고 학사로 졸업하였습니다. 이유는 영화 쉬리를 보고 배우 최민식의 모교에서 연기를 배우고 싶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규형 필모그래피



이규형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을 통해서 데뷔식을 치뤘습니다. 촬영했을 당시 그의 나이는 18살 고등학교 2학년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그는 관상, 나의 독재자,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등의 영화에 출연하였는데 크게 존재감을 펼치는 역을 맡지는 못하였습니다.




배우 이규형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린 작품은 아무래도 tvN 드라마 '비밀의 숲' 과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들 수 있겠습니다. 특히나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마약쟁이 유한양 역할을 맡아 정말 대단한 연기를 펼쳤습니다. 그는 냉철한 캐릭터부터 바보같고 귀여운 캐릭터까지 정말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였습니다. 정말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 입니다. 이후로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도 큰 존재감을 펼치는 예선우 역을 맡아 연기를 하였습니다.

관련링크: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함께 출연한 배우

열혈사제 쏭삭 안창환 아내 무에타이 이슈체크


이규형은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굉장히 많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연극 극적인 하룻밤, 나쁜자석, 두근두근 내 인생, 날보러 와요 그리고 뮤지컬 빨래, 글루미데이, 비스티보이즈, 마이버킷리스트 등이 있습니다.



이규형 닥터룸


이규형은 7월에 방영예정인 SBS 드라마 '닥터룸'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지난 4월 12일에 밝혔습니다. 드라마 닥터룸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이규형은 극 중에서 서울남부지검 형사 검사 손석기 역을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