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나이 결혼 부인 아스달연대기 알아보기

2019년 05월 21일 by Radturtle

    유태오 나이 결혼 부인 아스달연대기 알아보기 목차

/유태오 인스타그램 


유태오, 그는 누구인가?


유태오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그는 1981년 4월 11일 독일 쾰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그의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유태오는 뉴욕, 런던에서 연기를 공부하였습니다. 

그는 특이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바로 그는 동화작가로 활동한 적이 있다는 것 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형제 동화의 배경이었던 곳에서 성장하여 동화적인 상상력이 풍부하였고 그런 상상력을 토대로 '양말괴물 테오' 라는 동화책을 내기도 하였습니다.


/유태오 인스타그램


유태오 필모그래피


유태오는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서 데뷔하였습니다. 이어서 러브픽션, 자칼이 온다,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버티고 등의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는 한국인 배우 최초로 베트남 영화에 출연한 배우이기도 합니다. 그는 베트남의 2016년 영화 비트코인을 잡아라에 출연하여 연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유태오 인스타그램


한국에서 데뷔하기 전까지 그는 독일어와 영어는 잘하였지만 한국어는 매우 서툴렀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인지 그는 해외영화에서의 활동이 활발하였습니다. 태국영화 The Moment, 미국영화 Seoul Searching, 중국영화 몽심발리 등이 그의 작품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영화 활동에도 크게 이름을 알리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러다 최근 러시아 영화 레토에서 주연으로 출연하여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유태오 인스타그램


유태오 결혼


그는 10여년전에 뉴욕에서 만나 결혼한 아내가 있습니다. 아내는 니키 리 씨 입니다. 니키 리 씨는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유명한 미술작가 라고 합니다.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포스터


유태오 아스달연대기


유태오는 2019년 6월 1일 첫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아스달연대기 에 출연하여 연기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방송전부터 각종 이슈에 사건사고가 많았던 드라마인데 유태오는 과연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