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김성규 나이 범죄도시 양태 악인전 알아보기

2019년 05월 23일 by Radturtle

    영화배우 김성규 나이 범죄도시 양태 악인전 알아보기 목차


김성규, 그는 누구인가?


김성규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그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그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2011년 연극 '12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는 본래 대학로에서 공연을 주로 하였는데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한 것은 2013년 부터라고 합니다. 



김성규 필모그래피


그는 2014년 영화 '기술자들'에서 단역을 맡아 스크린에서 처음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2016년 터널에서도 단역을 맡았습니다. 그의 연기를 뚜렷하게 보여준 작품은 바로 2017년 영화 범죄도시 입니다. 그는 장첸의 왼팔인 양태 역을 맡으며 정말 소름돋는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후에 김성규는 넷플릭스 드라마인 '킹덤'에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지난 5월 15일에 개봉한 영화 '악인전'에서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김성규 범죄도시 양태


김성규는 범죄도시에서 양태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정말 조선적 출신 배우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비주얼이나 사투리 연기가 대단하였죠. 


2011년에 데뷔한 배우인 김성규는 오랜 기간동안 무명배우로 지내며 범죄도시 촬영에 앞서 '원래 딱 하나의 작품만 더 해본 뒤에 안된다면 배우를 그만두자' 라고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다른 배우정보

장승조 나이 린아 결혼 돈꽃 알아보세요

이규형 나이 학력 슬기로운감빵생활 닥터룸 알아보기

열혈사제 쏭삭 안창환 아내 무에타이 이슈체크




김성규 악인전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악인전'에서 김성규가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그는 이번 영화에서 대사가 특별하게 많은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비쥬얼적인 부분을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는 악인전에서의 연기를 위해서 56kg까지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