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희정 나이 학력 결혼 안창환 알아보기

2019년 04월 16일 by Radturtle

    배우 장희정 나이 학력 결혼 안창환 알아보기 목차



장희정. 그녀는 누구인가?


장희정은 대한민국의 연극배우입니다. 그녀는 1982년 8월 27일 출생으로 현재 38살 (만 나이로는 36살) 입니다. 그녀의 소속사는 라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녀는 명지전문대학에서 연극영상과 학사를 취득한 이후 러시아국립극장 예술대학교 배우과의 학사까지 취득한 배우입니다. 정말 연극에 대한 애정과 신념이 깊은 배우입니다.



장희정 필모그래피


장희정은 2007년 연극 '풍경'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로 연극 무대 위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줬습니다. 그녀의 연극 대표작은 '십이야' '그놈을 잡아라' '새판에서 다시놀다' '배우수업' '됴화만발' '갈매기' '아름다운 낯선 여인' '트랜스 십이야' 등이 있습니다.


그녀는 브라운관에서도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SBS 드라마 '심야식당' , OCN '미스트리스' OCN '보이스2' 에서 연기를 펼쳤습니다.



제가 장희정 배우를 SBS 드라마 '심야식당'에 출연해서 기억합니다. 장희정은 SBS 드라마 '심야식당'에서 국수 삼자매의 에피소드에서 비빔국수 역을 맡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잔잔한 분위기의 드라마를 좋아해서 꼭 챙겨보는데 이 에피소드는 분명하게 기억에 남네요. 


장희정은 그리고 현재까지 두 편의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2010년에 독립 단편영화 '돌이킬수 없는' 로 모습을 알렸으며 2018년에 개봉한 영화 '대부업자 소울 앤 캐시' 에서 조연을 맡아 연기를 펼쳤습니다.  



장희정 안창환

그녀는 현 소속사 동료이자 남편인 안창환과 2013년 결혼하였습니다. 이 둘은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에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소속사 동료이자 남편 안창환의 프로필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열혈사제 쏭삭 안창환 아내 무에타이 이슈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