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이온킹 내한 예매 부산 알아보기

2019년 04월 07일 by Radturtle

    뮤지컬 라이온킹 내한 예매 부산 알아보기 목차




뮤지컬 라이온킹


뮤지컬 라이온킹은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최고의 흥행을 자랑하는 작품입니다.  현재 최우수 뮤지컬상을 비롯하여 최우수연출상, 최우수안무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도 극찬을 받은 작품입니다.


뮤지컬 라이온킹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인 라이온킹을 원작으로 하는 1997년 디즈니 시어트리컬 프로덕션에 의해서 제작된 뮤지컬입니다.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원작과 함께 뮤지컬 역시 정말 대단한 기록들을 세우며 고공행진 중 입니다. 


뮤지컬 라이온킹은 천재적인 연출과 동물을 표현하는 배우들의 예술적이면서 독창적인 무대 예술이 정말 대단하다고 합니다. 


최근 3월 28일까지 서울에서 예정되어 있던 공연들이 모두 마무리되고 부산에서의 공연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뮤지컬 라이온킹 부산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의 한국 공연은 앞으로 연장된 5월 26일까지 관람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4월 3일부터 예매가 시작되어 드림씨어터, 페이북,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기간에 맞춰 티켓을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 라이온킹의 부산 공연은 국내에서 가장 큰 뮤지컬 전용 극장으로 알려져있는 '드림씨어터'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진행 날짜는 4월 11일부터 5월 26일까지라고 합니다. 뮤지컬 라이온킹의 예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날짜를 꼭 확인하시고 예매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