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미달이 나이 영화 성형 알아보기

2019년 04월 11일 by Radturtle

    김성은 미달이 나이 영화 성형 알아보기 목차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 미달이 김성은이 출연한다고 해서 김성은의 프로필을 가져와봤습니다. 

11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 김성은은 미달이로 광고를 30편 찍었으며 8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아파트까지 장만한 이야기와 힘들었던 사춘기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김성은. 그녀는 누구인가?


배우 김성은은 1991년 7월 23일 경기도 성남시 출생으로 현재 나이 28살입니다. 그녀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으며, 현재는 원패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그녀의 데뷔는 굉장히 빨랐습니다. 1998년 SBS 시트콤인 '순풍산부인과'에서 박미달 역을 맡으며 대단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순풍산부인과 이후부터는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지 않았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연기를 해온 탓인지 그녀의 공백기는 꽤나 길었습니다. 그러다 2015년 꽃보다 처녀귀신 이라는 IPTV 영화를 통해서 모습을 보였지만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지는 못하였습니다. 


이후 그녀는 2017년 유튜브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2018년 아프리카 TV에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다가왔습니다. 



김성은 미달이


김성은은 1998년 3월 2일에 시작하여 2000년 12월 1일에 방송이 종료된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순풍산부인과는 명작 시트콤의 대가 김병욱 감독의 작품으로 많은 배우들을 스타덤으로 올린 것으로 유명하죠. 



극 중에서 김성은은 미달이 역을 맡으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하지만 사춘기 시절 그녀는 김성은이라는 이름보다 미달이로 자신을 기억해주는 사람들을 극도로 싫어하게 됐고 불쾌해서 힘들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아직 자신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파악하지 못했을 시기이니 정말 힘들었을 시기를 보낸 것 같습니다.





김성은 성형


김성은은 인생에서 가장 후회하는 선택을 성형이라고 말했습니다. 성형 프로그램과 영화 써니의 오디션 제의가 함께 들어왔을 때, 그녀는 예뻐지고 싶은 마음에 당연하게 성형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형을 후회하고, 그녀는 현재 코와 턱에 넣은 보형물을 제거하고 재건 수술을 받은 상태라고 합니다.  

한 동안 '미달이의 근황'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사진들이 급속도로 퍼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김성은의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을 보고 놀랐던 것이 기억나네요. 


그럼 여기까지 배우 김성은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