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닥터프리즈너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이슈체크

2019년 04월 11일 by Radturtle

    이다인 닥터프리즈너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이슈체크 목차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다인. 그녀는 누구인가?


이다인은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본명은 이주희로, 1992년 11월 5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입니다. 현재 나이 28살입니다. 키는 166cm로 대한민국 여성 평균키인 163cm보다 조금 큰 키 입니다. 최종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입니다.


이다인은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을 통해서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이후에 2016년 KBS2 드라마 '화랑'에서 수연 역을 맡아 로맨스 연기에도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그녀는 KBS2 주말 황금시간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됩니다. KBS2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그녀는 재벌가 아가씨이지만 마음씨는 따뜻한 최서현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톡톡 튀는 역할을 담당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다인 닥터 프리즈너


이다인은 3월 20일에 방송을 시작한 KBS2 수목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이재인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캐릭터는 태강그룹의 막내 딸로 등장합니다. 청순한 외모는 그대로지만 이전의 작품에서 로맨스 연기를 펼쳤던 것과는 다르게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로 등장합니다.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다인은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모습에서 벗어나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일상을 잘 보여주는 스타입니다. 평소에 러블리함이 넘치는 셀카 사진들을 자주 올리고 애완견 사진도 자주 올립니다. 인스타그램에 그녀가 게시한 사진들을 몇 장 보여드리고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다인의 인스타그램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xx__d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