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센다 주사 효과 및 가격 3분만에 알아보기

2019년 05월 16일 by Radturtle

    삭센다 주사 효과 및 가격 3분만에 알아보기 목차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다이어트 이슈 중에 핫한 삭센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삭센다를 경허만 사람들은 다이어트의 혁신이자 신세계라고 평가하고 있는데요. 도대체 삭센다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삭센다 주사란?

삭센다는 2012년부터 체중 감량을 위해 허용된 약물입니다. 삭센다 주사의 탄생비화는 조금 특이합니다. 삭센다 주사는 덴마크 제약사인 노보 노디스크에서 당뇨치료제를 개발하던 중에 체중을 감소시키는 부작용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서 비만치료제로 개발하였습니다. 



삭센다는 신체 내에서 생산되는 식욕 억제호르몬의 유사체를 통해서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고 식욕을 조절해주는 원리가 있습니다.


▶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

시서스 분말 다이어트 복용법 및 효능 3분만에 알아보기





삭센다 주사 효과



삭센다 주사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의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삭센다 주사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상당한 체중 감소에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삭센다 주사의 효과를 제대로 거두기 위해서는 저칼로리 식사 플랜과 꾸준한 신체활동이 중요합니다. 삭센다 주사만으로는 뚜렷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삭센다 공식홈페이지의 3,500명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결과를 가져와 설명 드리겠습니다. 56주간 삭센다를 사용하여 얻어낸 체중의 평균 변화입니다. 



개인간의 결과는 각기 다르겠지만 삭센다를 사용한 2487명의 사람들은 꽤나 의미있는 체중 감소를 얻어내었습니다. 삭센다를 사용한 시간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체중도 함께 줄고 있다는 것을 그래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삭센다는 기존에 복용했던 체중 관리 제품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몸에서 자연스럽게 생성하는 호르몬처럼 작용하여서 글루카곤과 같은 유사체 GLP-1으로 식욕을 조절합니다. 이는 식욕을 조절하는 뇌의 영역을 활성화 시키는 것이며 포만감을 주며 체중을 감소시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

시서스 분말 다이어트 복용법 및 효능 3분만에 알아보기



삭센다 주사 가격




삭센다 주사는 평균적으로 13만원에서 15만원의 가격대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는 편이기도 하고 삭센다 주사가 본인에게 효과가 있는 파악하기 위해서 대량 구매보다는 한 개씩 구매하시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삭센다 주사의 효과 및 가격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삭센다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