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파는곳 추천, 어느 곳이 좋을까?

2019년 06월 09일 by Radturtle

    크릴오일 파는곳 추천, 어느 곳이 좋을까? 목차


크릴오일은 생선기름을 대체할만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혈관 질환에도 좋다고 하여 최근에 큰 화제를 얻고 있는 영양 제품 중에 하나 입니다. 오늘은 이 크릴오일을 파는 세 가지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용에 들어가기 앞서, 아래는 이전에 전해드린 크릴오일에 대한 포스팅 목록입니다. 참고하셔서 크릴오일의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크릴오일 파는 곳



첫번째, 아이허브


영양제를 판매하는 대표적 사이트인 아이허브입니다. 아이허브에서는 크릴오일 영양제를 평균적인 가격 20달러에 60캡슐 구매가 가능합니다. 크릴오일의 종류도 많고 용량도 다양하게 있으니 본인 기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아이허브 사이트에서는 40달러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크릴오일 단일 제품을 40달러 이상 주문하시거나 다른 제품들을 함께 배송하면 좋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쿠팡


아이허브가 워낙 유명한 영양제 직구 사이트이기는 하나 최근 떠오르는 직구 신흥강자인 쿠팡입니다. 쿠팡에서는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서 정말 빠른 배송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국내 크릴오일 제품들뿐만 아니라 해외직구 크릴오일 제품들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혜택까지 주고 있다고 하니, 쿠팡을 이용해본 적이 없던 분이시라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듯 합니다.



세번째, 월그린


월그린은 유명한 약국 사이트이기도 하지만, 뷰티, 비타민 제품 등을 구입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사이트 입니다. 월그린은 과거에 온라인 약국 사이트의 대명사였던 드럭스토어와 통합된 사이트입니다. 


 

대표적인 약국 사이트 답게, 크릴오일의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사이트가 영어로 구성되어 있기는 하지만 주문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또한 월그린의 장점은 수시로 세일을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또 어느 때는 1개를 구입하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