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연봉|베트남 재계약

2019년 11월 10일 by Radturtle

    박항서 연봉|베트남 재계약 목차

■ 박항서 베트남 재계약

박항서 감독은 지난해 아시아축구 연맹 u-23 챔피원십에 준우승을 시작으로 아시안게임 4강, 아세안축구연맹 스즈키컵을 우승을 달성하며 베트남 축구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과에 아세안축구연맹은 박항서 감독을 '올해의 감독'으로 선정하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7일 박항서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이 최근 베트남 축구협회인 VFF와 최장 3년의 재계약을 마쳤습니다. 베트남 축구 협회는 재계약 보도를 하며 박항서 감독의 연봉을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베트남 축구 대표팀 감독 중 역대 최고의 대우를 받게 될 것이라고만 알렸습니다. 연봉을 밝히지 않은 이유는 연봉이 구체적으로 공개될 경우에 한국과 베트남에서 발생하는 부정적인 반응을 우려해서 그렇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 박항서 연봉

VFF는 박항서 감독의 연봉을 공개하였는데 연봉은 96만 달러로 한화 기준 11억 1120만원 수준이라고 합니다.

 

또한 박항서 감독은 연봉이외에도 개인 주택과 자동차, 베트남과 한국을 오갈 때 발생하는 항공비 등을 포함하여 월 최대 8만 달러를 지급받는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손흥민 브랜드평판|1위 슈퍼콘

축구선수 손흥민이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019년 6월 25일부터 2019년 7월 26일까지 남자 광고모델들의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손흥민이 1..

radreviewer.tistory.com

 

 

이강인 연봉 슛돌이 임대 이슈체크

이강인 프로필 우선 이강인의 프로필에 대해서 간략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강인은 현재 대한민국 국적의 축구선수입니다. 출생은 인천광역시로 나이는 2001년 2월 19일생으로 현재 나이 18살입니다. 소속은..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