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추가입장|음원 사재기 논란

2019년 12월 03일 by Radturtle

    바이브 추가입장|음원 사재기 논란 목차

 

■ 바이브 추가입장

 

바이브가 음원 사재기와 관련된 추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3일 바이브 측에서는 '지난달 24일에 한 아티스트의 발언으로 인해 생각지도 못한 당황스러운 상황을 맞이했다.' 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서 '실수라고 생각해 사과는 했으면 좋겠다는 의사를 대신 전달하였다. 하지만 게시물은 삭제하였으나 사과는 힘들것 같다는 답변을 받았다' 라고 밝혔습니다.

 

■ 바이브 현재 심정

 

또한 바이브는 현재 사재기 논란으로 인한 피해에 대한 이야기를 덧붙였습니다. 바이브는 '며칠이 흐르자 사재기 논란에 대한 허위 사실은 저희에게 불명예스러운 낙인, 프레임으로 돌아왔다.'

 

이어 '치욕스러운 꼬리표가 따라붙기 시작하였고, 사실이 아니라고 아무리 말하여도 믿지 않았다.' 라며 현재 심정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였습니다.

 

■ 바이브 음원 사재기 증명

 

마지막으로 바이브는 음원 사재기와 관련된 조사를 통해 스스로를 증명해내겠다고 알렸습니다. 바이브는 '지금 이 속도대로 진행된다면 조사 결과에 대한 발표가 나더라도 늦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스로 증명하기 위해 이런 일들을 불거지게 한 음원 사재기를 저지른 누군가를 찾아내기 위해서 자발적으로 조사를 요청하여 협조를 촉구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바이브는 '피해자이자 동시에 가요계의 선배로서 바이브의 음악 인생 전부를 걸고 명백하게 이 부분을 증명해 나갈 것' 이라고 덧붙이며 추가 입장 발표를 마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전혜빈 결혼발표|나이 인스타그램

■ 전혜빈 결혼발표 배우 전혜빈의 소속사인 팬스타즈컴퍼니는 12월 3일 전혜빈의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속사측은 '전혜빈은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

radreviewer.tistory.com

 

 

슬리피 생활고|분쟁 TS엔터테인먼트

■ 슬리피 TS엔터테인먼트 가수 슬리피가 현재 생활고를 토로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슬리피는 최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중에 있습니다. 슬리피는 지난 2008년 10월에 TS 엔..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