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심경| 공황장애 악플

2019년 12월 04일 by Radturtle

    강다니엘 심경| 공황장애 악플 목차

■ 강다니엘 심경

가수 강다니엘이 자신이 겪고있는 힘든 심경을 토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무슨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다니엘은 지난 3일 팬 사이트에 '계속 참아왔는데 정말 너무 힘들어요. 너무 힘들다. 어떻게 이렇게 힘들 수가 있는지 누가 좀 살려줬으면 좋겠어요.' 라는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또한 다음날 새벽에도 강다니엘은 또다른 글을 올렸습니다.

 

글의 내용은 '워너원 콘서트 끝나고 무릎 꿇은 사진, 내 감정들이 조롱거리가 되는 게, 내가 하는 모든 행동들을 다 안 좋은 쪽으로 몰고 가는 것, 내가 사랑하는 음악들이 쓰레기 취급받는 것, 가족, 팬들 모두 조롱받는 것이 너무 힘들다.' 이었습니다.

 

■ 강다니엘 악성댓글

 

강다니엘은 올해 초에 워너원에서 홀로서기를 선언한 뒤에 최근 가요계에 컴백하였습니다. 그런데 소속사와의 분쟁, 프로듀스 101 순위조작으로 인해 강다니엘은 많은 악성댓글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일 강다니엘은 신곡 '터칭'으로 1위를 기록하였지만 자신을 향한 무차별적인 비난 악성댓글들로 인해 힘들어한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4일 강다니엘은 MBC 뮤직 '쇼! 챔피언' 사전녹화에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럽게 취소하였다고 합니다.

 

■ 강다니엘 공황장애

강다니엘은 극심한 불안 증세를 보여 활동을 중단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강다니엘의 소속사인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잦은 건강 악화에 심리적인 불안 증세를 보여 병원에 방문, 정밀 검사를 통해 '우울증 및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알렸습니다.

 

소속사측은 강다니엘의 건강 회복을 위해서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알렸으며, 강다니엘의 건강 및 추후 활동과 관련하여 무리한 억측과 오해를 삼가바란다며 당부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오영주 오해|집안 근황 인스타그램

■ 오영주 근황 오영주가 엄친딸, 금수저라고 오해를 받고 있는 것에 대하여 심경을 밝혀 화제입니다. 지난 2일에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오영주가 출연하여 현재 자신이 받고있는 오해에 대하여..

radreviewer.tistory.com

 

 

사무엘 자진하차|국적 법적분쟁

가수 사무엘이 아리랑 TV의 K-pop 프로그램 '팝스 인 서울'의 MC직에서 자진하차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15일 아리랑 TV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사무엘은 최근 팝스 인 서울 제작진들에게 하차 의사를 전달하였으..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