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결혼발표|나이 인스타그램

2019년 12월 03일 by Radturtle

    전혜빈 결혼발표|나이 인스타그램 목차

 

■ 전혜빈 결혼발표

배우 전혜빈의 소속사인 팬스타즈컴퍼니는 12월 3일 전혜빈의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속사측은 '전혜빈은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전혜빈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랑은 훌룡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라며 결혼발표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 전혜빈 결혼식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약 1년동안의 연애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게되었습니다. 둘의 결혼식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하여 결혼과 과련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하며 양가 부모님과 일가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소박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 전혜빈 나이

 

전혜빈은 1983년 9월 27일 경기도 남양주시 출생으로 현재 나이 만 36세입니다. 그녀는 그룹 LUV로 데뷔하였는데, 가수로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지는 못하였으나 배우로 전업하여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슬리피 생활고|분쟁 TS엔터테인먼트

■ 슬리피 TS엔터테인먼트 가수 슬리피가 현재 생활고를 토로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슬리피는 최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중에 있습니다. 슬리피는 지난 2008년 10월에 TS 엔..

radreviewer.tistory.com

 

 

박지윤 근황|인스타그램 결혼 컴백

■박지윤 인스타그램 가수 박지윤이 결혼 후 근황을 알려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박지윤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곧 발표할 곡 녹음 중' 이라는 설명문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녹음 중인..

radreviewer.tistory.com